고객만족과 가치창조를 최우선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인켈 
  Audio & Video 및 정보통신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온 한국 전자산업계의 중견 기업
 
공지사항
HOME > 홍보센터 > 공지사항
 
제목 인켈 싱글족 겨냥 소형 가전 시장 진출
날짜 2015-04-17
이름 관리자
le; font-family:'돋움', Arial, Helvetica, sans-serif; font-size:12px; line-height:18px;">

인켈 싱글족 겨냥 소형 백색가전시장 진출

전자 전문기업 (주)인켈(대표이사 김세환, www.inkel.co.kr)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소형 백색가전시장에 진출하기 위하여 소형 세탁기와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장조사 결과 2015년에 506만 가구인 1인 가구수가 2020년에는 588만 가구까지 늘어나 전체 가구수의 30%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데, 이러한 1인 가구수의 증가는 우리 사회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촉진시켜 소형 백색가전시장의 확대로 이어질 것이며, 인켈의 소형 백색가전시장 진출은 국내 사업부문 확대를 위한 한발 앞선 행보로 파악된다.
인켈에서 출시한 세탁기는 기본에 충실한, 최대 용량 6Kg의 제품으로 싱글 가구를 위해 최적화된 기능만을 갖추고 있으며 세탁통에 낀 때나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통 세척 기능을 탑재하여 세탁물의 청결함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뿐만 아니라 싱글족의 라이프 스타일과 세탁량을 고려한 10단계 물 높이 조절 기능을 탑재하여 물과 전기 절약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고강도 강화 유리를 적용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기능과 함께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싱글족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세탁기는 양판점(전자랜드)과 온라인 오픈몰(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통해 판매 중에 있으며 총 용량 138L의 소형 냉장고는 4월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인켈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개별 판매뿐만 아니라 TV와 냉장고, 세탁기 그리고 출시를 검토하고 있는 소형 에어컨을 결합한 가전 패키지 판매를 통해 시장을 확대함과 동시에 펜션, 호텔 등을 포함한 숙박업소와 원룸, 오피스텔 등의 임대 사업자 및 건설사를 대상으로 하는 특판 사업도 확대하여 TV분야뿐만 아니라 소형 백색가전분야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32-650-6123
  • 세탁기(SW60-KKWH, 색상 : 흰색) : 20만원대 후반(판매중)
  • 냉장고(BCD138-KKWH, 색상 : 흰색) : 20만원대 후반(4월중 출시)

보도매체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찾아오시는길
주소
Family site seal